Cellting News

셀팅뉴스

셀팅뉴스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추계 학술대회 개최, 'K-슬로우에이징' 강연 눈길

2025.12.01
70aa2c314ac94e9916be8cf1065227e1_1764558038_9329.jpg
 

지난 10월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추계 학술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학회에서, 청담셀팅의원 윤상아 원장(M.D, Ph.D.)이 '자가세포기반 슬로우에이징 솔루션' 강연을 진행했다. 


학회 관계자는 "윤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환자 자신의 혈액에서 분리·농축한 고도화된 생물학적 제제를 활용한 임상 적용 사례를 심도 있게 다루었다"며 "이는 레보메드의 '노바스템(NovaStem)' 시스템을 기반으로 축적된 데이터로, 막연했던 '슬로우에이징'의 구체적인 임상적 해법을 제시했다"고 평했다. 


학회 강연에서 윤 원장은 "노바스템을 통한 자가세포 농축액의 근거 연구는 아직 초기 단계지만, 우리는 유의미한 임상 리포트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있다"며 "특허받은 3중 챔버 시스템을 통해 적혈구를 효과적으로 차단, 염증 반응의 지표가 될 수 있는 호중구-림프구 비율(NLR) 수치를 낮추는 특징을 보인다"고 실제 데이터를 공유했다.


이어 "최종 농축물에 '자가엑소좀(Autologous Exosome)'이 상당량 포함되어 있어 인체에 주입하기에 이상적인 생물학적 제제로 평가된다"며 "최근 3.5억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한 글로벌 셀러브리티가 한국 방문 중 자가세포 시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며 주목받았다"고 말했다. 


윤 원장은 강연을 마무리하며 "개인 맞춤형 의학의 핵심인 자가세포 기반 재생 치료 분야를 선도하기 위해, '노바스템'과 같은 첨단 분리·농축 기술과 본원만의 독자적인 노하우를 결합한 임상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학술대회에서 과학적 데이터를 꾸준히 공유하며 K-슬로우에이징의 임상적 표준을 정립해 나가는 데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상담신청

닫기